[아메리칸센터 초청장] 인권시리즈 (연사: 탈북민 김은주님 )

Author
staff
Date
2018-07-02 16:53
Views
129
안녕하세요. 미국대사관 아메리칸센터 인권시리즈 (Human Rights Series) 프로그램에 관심있는 분들을 정중히 초대합니다.

2018년 7월 13일 (금요일) 오후 2시에 열리는 본 행사에서는 프랑스, 노르웨이 등에서 먼저 출간된 책 ‘A Thousand Miles to Freedom’ 및 한국어판 ‘열한 살의 유서’의 저자이자 책 속 실화의 주인공인 김은주(출간 당시 이름: 김은선) 님을 모시고 생존과 자유를 향한 9년 간의 눈물겨운 탈북 실화, 한국에서의 정착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. 방송인, 국무부 글로벌교환프로그램 장학생, 평화교육 및 탈북청년 강사, 북한인권을 알리는 활동가 등 다양한 행보를 펼치는 김은주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북한인권, 북송, 탈북민의 한국 정착에 대해 논의해보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
주위에 북한인권에 관심있는 분들에게 소개도 부탁드립니다. 여러분의 참여가 더욱 의미있는행사를 만들어 갈 것입니다.
자세한 사항은 아래를 참조하시기 바랍니다.

[부탁말씀] 게시판 및 홈페이지에 공지 및 관심있는 분들께 널리 홍보해주시면 감사하겠습니다.

-----------  아   래 -----------------
아메리칸센터 인권시리즈 (Human Rights Series) 프로그램

- 일시: 2018년 7월 13 (금) / 2:00 – 4:00 p.m.  (참가자는 행사당일 1:40 pm까지 사진이 있는신분증(주민증/운전면허증/여권) 반드시 지참하시고 남영동 아메리칸센터도착 부탁드립니다.)
- 장소: 아메리칸센터 (용산구 남영동 10 소재) 약도링크
- 연사: 탈북민 김은주 님 (‘A Thousand Miles to Freedom’ 및 한국어판 ‘열한 살의 유서’의 저자)
- 주제: 말할 권리를 잃은 사람들을 위한 외침 (A Cry for Those Without a Voice)
[RSVP: 참가신청참가비는무료이고대사관 출입을 위해 사전참가신청은 필수입니다(7/9까지 아래 구글링크로 선착순접수)

 

이번 프로그램 또는 다른 행사나 서비스에 관련한 궁금하신 사항은 AmericanCenterKorea@state.gov, Tel. 397-4789로 문의하시기 바랍니다. 협조에 감사드립니다.

주한미국대사관 아메리칸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