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대 국제학과 - 예금보험공사 현장학습

Author
staff
Date
2018-06-28 16:22
Views
34




국제학과 안지연 교수(사진 중앙 왼쪽)와 약 4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여한 예금보험공사 현장학습(2018.06.23)은 재학생들에게 진로 설계에 많은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한다.

특히, 한 재학생의 경우 "이번 학기 이콘2 수강했던 학생입니다. 다름이 아니라, 오늘 예금보험공사 견학(?)을 참석을 했는데, 정말 유익한 시간이었습니다. 감사합니다! 처음에는 종강도 했는데 왜 이런 견학을 갈까 하는 마음이었습니다. 그런데 오늘 갔다 오니까 막막한 마음이 조금이라도 해소돼서 기분이 좋습니다. 증권 분야가 제가 관심있는 분야는 아니었지만, 오늘 정말 유익한 시간이었습니다. 다음에 이런 기회가 있다면, 방문 후 소감문 작성하는 것도 정말 학생들한테 도움이 될 것 같습니다. 감사합니다" 라고 하며 장문의 메세지를 남겼다고 한다.
보험공사의 이승훈 조사역은 "기획한 이번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는 유익한 직업 탐방의 기회가, 교수님께는 가이드라인을 수립하는데 일조할 수 있길 빕니다." 라고 메세지를 전달하였으며, 담당 교수인 안지연 교수는 "제가 국제학과에 있으면서 해외전공연수에 지도교수로서 여러번 참여 하였으나,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는 해외활동보다 오늘 교육이 학생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." 라고 감사의 말을 공사에 전달하였다.